중고계측기 매각문의 - 저도수 칵테일을 추천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02 09:37 조회6회 답변0건회사명 : ********** / 연락처 : ###-####-####
관련링크
본문
저도수 칵테일을 추천드립니다.
” 지난 7월31일 막을 내린 서울 성수동 일본 아사히맥주의 스마트 드링킹 프로젝트인 ‘스마도리(SUMADORI)’ 팝업스토어가 큰 화제였다.
공항을 모티브로 한 이 공간은 입장부터 이색적이다.
입장과 동시에 ‘스마도리여권’을 받고.
성수에 각각 팝업 스토어와 프리미엄 생맥주 상설 매장을 열고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술을 아예 못 마시는 체질이시네요.
무알콜이나 저도수 칵테일을 추천드립니다.
” 아사히맥주의 스마트 드링킹 프로젝트 ‘스마도리’가 한국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18일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팝업에 가보니 공항을 모티브로 한 공간에서 알코올 체질.
스마도리주식회사가 7월 1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스마도리바 팝업 in 서울’을 진행한다.
com 국내 주류업계에서 저도수‧무알코올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홈술’ 문화가 자리 잡은 영향이다.
아사히맥가 19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스마도리바 팝업 in 서울' 팝업스토어를 연다.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스마도리주식회사(대표이사: 다카하시 테츠야)는 오는 7월 1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브랜드 첫 해외 팝업스토어 ‘스마도리바 팝업 in 서울’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스마도리는 ‘술을 마시는 사람도, 마시지 않는 사람도.
운영사무국 (사진 제공=주식회사 코모래비) ‘스마트한 드링킹’이라는 신개념 음주문화를 선도하고 있는스마도리주식회사가 브랜드 철학과 정체성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소개한다.
오는 7월 1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스마도리바.
운영사무국 제공 일본에서 시작된 새로운 음료문화 ‘스마도리’가 서울 성수동에 상륙한다.
스마트한 드링킹을 표방하는스마도리는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성수동에서 ‘스마도리바 팝업 in 서울’을 열고 일본과 한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고 10일.
[사진=코모래비 제공]스마도리주식회사가 단순한 음료 브랜드를 넘어, 음주 여부를 넘어선 포용적 테이블 문화를 제안하며 주목받고 있다.
‘술을 마시는 사람도, 마시지 않는 사람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지향하는 이 브랜드는, 음주 그 자체보다 ‘즐거움.
[사진=운영사무국(주식회사 코모래비) 제공]스마도리주식회사는 다가오는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 ‘스마도리바 팝업 in 서울’을 통해 MZ세대를 겨냥한 공감형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술을 마시는 사람도, 마시지 않는 사람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나다운.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